카카오톡 상담하기
취업이민 안내
호주유학닷컴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호주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호주에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취업 정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장기 취업할 수 있는 비자와 본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충분한 영어실력이 필수입니다. 이것이 먼저 갖추어진다면 실제로 호주에서의 취업은 한국만큼 경쟁적이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취업이민에는 TSS(Temporary Skilled Shortage)를 통한 임시비자와 ENS/RSMS 영주비자로 나누어지는데, 호주에 있는 고용주로부터 취업 스폰서를 받을 경우 해당 업체에 대한 심사와 피고용인의 심사가 모두 통과되면 4년 임시비자를 발급받게되고, 3년 이상 근무 후 ENS/RSMS 고용주지명이민으로 연결될 수 있으며, 조건 충족에 따라서는 바로 영주비자인 ENS/RSMS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구분 4년 임시비자 영주 비자
업체 소재지 무관 TSS ENS
지방지역 소재 업체만 가능 RSMS

취업이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호주 고용주로 부터 취업 스폰서를 받는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대부분의 고용주들은 함께 일정 기간 일을 해 본 다음 스폰서를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이 일정기간 일을 할수 있는 비자가 마땅치 않은 상황이고 따라서 학생비자 등의 임시비자 상태에서 본인의 능력을 고용주에게 잘 어필하고 그런 다음 스폰서에 대한 논의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아래 도표는 신청인을 대신해서 호주 고용주와 스폰서에 대한 논의를 컨설팅 전문가가 대행하는 대략적인 도표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